Our Business

About Company

Executives

Global Offices

      Client Log in

Insight

2019 Corporate Outlook ;
Get a Rebound ahead

Jan, 2019

GLOBAL ECONOMY OUTLOOK 2018

2019년 우리는 선진 시장과 신흥시장의 적절한 균형 투자를 통하여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비즈니스에서 시장 재배치 전략을 통해 선진 시장에서의 리테일 부분의 새로운 사업 활력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는 2018 년에 세계 경제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세계 GDP (국내 총생산)는 시작 시점보다 3.8 %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결과는 현재 2019 년의 분위기를 돋보이게하는 몇 가지 주목할만한 차이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뜨겁게 달아올랐던 가상화폐 시장의 열풍이 사그라들면서 조심스럽게 부정적인 여론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술에 대한 가능성은 인정하나, 화폐가치, 혹은 투자로서의 매력도가 현저히 떨어진다는 의견은 수긍할 만 합니다. 다만, 기술의 발전과 그에 따른 흐름에 동참하고자 하는 전 세계의 선진 투자자들의 투자 열기는 아직 살아있기 때문에, 2019년도는 다시 한 번 반등의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제대로 된 철학을 가진 기술자들과 창업가들이 이 분야에서 긍정적인 결과물들을 보여주는지가 시장을 다시 살릴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역설적이게도, 투입된 자금이 기술의 발전을 끌어오지 못하고, 상품으로서의 투자로 그폈기 때문에 지금의 부정적인, 그리고 줄어들고 있는 시장 규모가 된 것입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세계 경제에 보여지고 있는 더 높은 핵심 인플레이션, 더 긴밀한 통화 정책 및 가능한 무역 긴장 완화와 함께 시장 지도력의 변화는 앞으로의 전망에 중요한 요소를 나타냅니다. 통화정책과 무역 긴장 완화는 물자와 서비스의 교류를 더욱 활발하게 할 것입니다. 더욱 유행에 민감해지고, 높은 수준의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하고자 하는 욕구는, 인터넷의 발달과 그에따른 개인 정보의 공유에 따라 강화되고 있습니다. 점점 세계 경제의 단일화가 소비재와 서비스로 옮겨 왔다는 것은 놀랍지 않습니다. 이미 충분히 선진 시장에서 벌어진 일들이 신흥 시장의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높은 수준의 제품 / 서비스의 정보 공유와 함께 실제로 소비를 시작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MARKET FIT - REARRANGEMENT STRATEGY

우리의 2019년도 전략은 시장 재배치 입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선진 시장의 검증된 제품과 서비스를 신흥 시장에 이식하여 의미있는 성공을 거두는 방식입니다. 이미 IT업계에서는 10여년 전부터 해왔던 모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분야에 따라 적절한 시장을 선점하여 진입합니다. IT업계가 해왔던 가장 많은 시장에 가장 빠르게 진출하는 방식이 아닌, 충분히 검증되었고 성곡할 수 있는 시장은 선택하여 빠르게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우리는 주로 아시아 퍼시픽 시장을 타겟으로 하고 있으며, 일본과 태국 시장이 중요한 핵심입니다. 일본의 경기 회복세는 완연한 회복세로 들어섰으며, 침체되어있던 리테일상의 일반 소비자들의 지출도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2020년 올림픽과 같은 좋은 이벤트도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시그널입니다.

"By 2025, the success of Japan's turnaround will become embedded in market pricing, which it’s not today"

Jonathan Garner

Chief Asia and Emerging Markets Equity Strategist

Japan's Real Private Capex:

Sharp, Recovery and Strong, Sustained, Above-Trend Growth

GET A REBOUND AHEAD

따라서 우리는 2018년도의 주력 사업분야인 암호화폐 부분의 지속적인 집중과 더불어, 관련된 IT서비스, 바이오 테크놀로지 그리고 F&B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까지, 모든 부문이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포트폴리오 2019을 구축하였고, 이것은 일본과 태국시장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와 미디어 커머스는 주로 일본 시장에서의 전개를 계획하고 있으며, 태국 시장의 성장을 고려한 F&B와 리테일 사업은 아세안 시장을 타겟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장 재배치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각 분야의 책임자들 역시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한 경험을 쌓아왔고, 우리는 아시아 지역 최초의 MFR회사로서 성장할 것입니다.

Copyright © 2019 Company Rei Holdings K.K. All right reserved.


Tokyo : Shiroyama Trust Tower 21F, 4-3-1
Toranomon, Minato-ku, Tokyo 105-6021Japan
Bangkok : 173/16 Asia Centre Building, 16th Fl, South Sathorn Rd. Thungmahamek Sathorn, Bangkok 10120 Thailand